Icon autocamping 문수골 힐링캠핑장

캠핑, 오토캠핑

Icon home http://www.문수골산장.com/
Icon phone 010-8721-3200
Icon pin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문수산로 104-107 문수골 힐링캠핑장
Icon clock 입실 13:00 / 퇴실 11:00
Icon minimun 연박우선예약 : 금요일~일요일(연박 시작일인 금요일 당일부터는 1박 예약이 가능합니다.)
Icon 24 당일 09:00부터 무통장 예약 불가
샤워시설
수세식
전기
와이파이
운동장
놀이시설
개수대
매점
화로사용
온수사용
반려동물
장비대여
상주관리자
캠핑카주차
호수
등산로
산책로
노지
파쇄석
잔디



<문수골 힐링 캠핑장>

문수골 힐링캠핑장은 산과 저수지에 둘러 쌓인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는 보기 드문 자연친화형 캠핑장입니다.

문수골 힐링캠핑장은 수십 그루의 고목들이 제공하는 그늘과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도심 속의 삶에 지친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힐링을 선물해 드릴 것입니다.

 

<캠핑장 특징>

1. 캠핑장 전면에 저수지가 있고 캠핑장이 산으로 둘러 쌓여 있으며 캠핑장 내에 고목들이 즐비한 자연친 캠핑장입니다.

2. 맛집으로 유명한 산장부지에 캠핑장을 오픈하여 캠핑을 즐김과 동시에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3. 사장님이 항상 상주해 있어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현장에서 유동적으로 사이트 변경을 상의 하실 수 있습니다.

4. 근교에 문수산 자연휴양림, 강화도, 대명항 등이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적합합니다.

5. 넓은 공터와 아이들을 위한 트램플린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6. 지속적으로 이용고객 분들을 위한 물품과 장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판매물품>

1. 식료품 및 장작 (매점오픈)

2. 산장 식사 메뉴 (조리, 비조리 선택 가능)

 

<본관 구역>

본관구역에는 전 사이트에 몽골텐트가 설치가 되있어, 편안하고 아늑한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바베큐장 등 부대시설과 밀접한 구역입니다.

배치도의 8번사이트는 예비사이트로서 캠핑장 상황에 따라 예약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별관 구역>

별관구역에는 몽골텐트 4동(1~4번 사이트)이 설치 되어있고, 잔디가 깔려 있어 자연 속의 캠핑의 느낌을 더욱 더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

별관구역의 3, 4번 사이트는 진입로가 협소하여 되도록이면 대단위 고객분들이 동시 예약으로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번 4번 동시 예약으로 총 12 * 8m 동시 사용)

 

<시냇가 구역>

시냇가 구역의 5,6,7번 사이트는 캠핑트레일러가 주차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하신 뒤 현장에서 전기사용료가 포함된 1만원을 추가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호숫가 구역>

호숫가 구역은 아름다운 저수지 옆에 파쇄석으로 이루어진 사이트입니다. 일몰을 감상하며 힐링을 만끽하세요. 

호숫가 구역의 1, 2번 사이트 또한 몽골텐트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유의사항>

1. 호숫가사이트 온라인 예약 마감 시 전화 문의 바랍니다. (상황에 따라 추가 가능)

2. 애완동물 출입 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3. 토요일 오후 5~6시까지는 산장의 단체 손님과 동선이 겹칠 수 있습니다. 소음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호숫가사이트나 시냇가사이트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4. 시냇가 사이트 5,6,7번 캠핑트레일러 사용가능 및 예약 시 현장 1만원 추가 결제

5. 놀이시설 및 운동장 사용 시 유의사항 필독

6. 현재 트램플린을 잠시 철거 해놓은 상태입니다. 빠른시일내로 다시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약자 혜택>

1. 종량제 쓰래기봉투 제공

2. 의자, 버너 등 산장에서 구비하고 있는 물품을 대여해드립니다.

이용 후기

등록하기
  • 김선우
    19.04.22 08:53
    벗꽃나무 밑에서 정말 잘~ 힐링 하고 왔습니다. 노을지는 뷰가 벗꽃나무와 어우려져 멋진 풍경을 가슴에 새겨 주었네요... 다만, 새벽 두세시 까지 떠들고, 할아버진 노래부르고 음악틀고 무지한 젊은 부부캠퍼 때문에 짜증이 지대로... 딸도 둘이나 있더만 ㅉㅉ 최소 12시 전에는 캠장님이 돌아 다니면서 매너시간을 전달해 주셨으면 좋겠다 생각 되네요. 이 팀 뿐 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주말 단체 인원으로 화장실 사용이 불편했습니다. 화장실 증설이 필요해 보이구요, 샤워장에 물건 올릴수 있는 선반이 없어 불편 했습니다. 조금만 시설 보강 한다면, 정말 멋진 캠핑장이 될듯 합니다. 여름가을엔 벌레들이 심한 지형이라 좀 그렇고, 벗꽃피는 내년 봄에 또 방문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20년전 전역식을 했던 유격장도 볼수 있어 나름 좋았습니다. ㅎㅎ
    등록하기
    등록하기
  • 정주식
    18.11.18 12:29
    지난번 10/3일에 갔었는데 저수지쪽 경치가 너무좋았어요. 그래서 다시 그자리로 예약하려고 합니다.
    등록하기
    등록하기